|
|


|
인터넷 가상계좌(무통장입금)의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
가상계좌(무통장입금)의
경우 결제당시 결제창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선택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발급을 선택하여 발급정보를 입력하셧다면 해당 정보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됩니다.
|
|
강의와 교재의 주문 취소 및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
1. 주문 취소
☞ 결제 후 7일 이내에 모든 강의 중 10강 이하를 수강하셨을 경우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 * 교재 반품 입고 확인 후 환불 가능/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
☞ 모바일 강의, MP3 강의를 이용하신 경우와 실제 수강하지 않았더라도 강의를 열었다면
해당 강의는 수강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 부분 환불의 경우
☞ 결제 후 7일 이내에 11강 이상 수강한 경우 학습수수료 공제
☞ 결제 후 7일 경과 시 위약금(결제 금액의 10%) 및 학습수수료(수강 기간을 고려하여 책정) 공제
3. 교재 환불
☞ 교재 환불은 교재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
☞ 변심 혹은 구매착오로 인한 반품/교환의 반송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손실 또는 훼손된 경우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교재가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교재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구매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교재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교재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
|
공인인증서 신청 방법을 알려주세요. |
공인인증서는 본인과의 대면확인이 필요하므로 거래하시는 가까운 금융기관? (은행, 우체국, 증권사)을 직접 방문하셔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
|
공인인증서란 무엇인가요? |
공인인증서란, 공인인증 기관이 발행한 “사이버 인감증명서”로 인터넷 뱅킹 및 사이버 증권 거래등에 본인 확인 유/무를 판단 하는 것 입니다. 공인인증서는 인터넷 계좌이체 회원과 사용자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 하므로, 위/변조 거래사실 부인등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
|
안심클릭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 안심클릭 서비스란, 인터넷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온라인 전자상거래를 돕기위해 BC/국민카드사를 제외한국내 주요
신용카드사(참여 카드사 : LG, 삼성, 외환, 신한,현대, 롯데, 하나, 한미카드)와 VISA가
협력하여 개발한온라인 전자 상거래용 지불 인증 서비스 입니다.
온라인 쇼핑 시 고객님의 카드번호, 유효기간, 주민번호, 비밀번호 등의 주요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고객님이
사전에 정한 안심클릭서비스 암호(패스워드)를 통해 거래하는 새로운 인터넷 결제서비스 입니다. 안심클릭 서비스 신청은
각 카드사의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안심클릭서비스" 메뉴에서 안내된 사항에 따라 간편하게 서비스 이용등록을 하시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한
온라인 전자상거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30만원 이상 결제시, 본인인증서 발급 30만원 이상의 상품을 인터넷으로 구매하실 경우, 반드시
회원님의 PC에 회원님 본인의 공인 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경우에는 가까운 시중 은행 또는
증권사에서 인터넷 뱅킹/ 사이버 트레이딩을 신청 하시고 해당 은행/증권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 참고 결제하실 때 PC가 바뀔 때마다, 공인인증서를 새롭게 받으셔야 합니다.
■ 안심클릭 인증 서비스 이용하기
1) 구매하실 강좌/교재를 장바구니에 담기 2) 결제하기 선택 3) 결제 방법 선택시 "신용카드 안심클릭" 선택
4) 해당 카드를 선택한 후, 카드번호 16자리를 입력하고,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인증결제창 (팝업형태) 에서 인증방식을 선택,
결제금액이 30만원 이내일 때 패스워드 방식일경우 해당 패스워드 입력, 인증서 방식일 경우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입력. (안심클릭 인증 신청을
안하신 고객은 인증창에서 바로 신청가능합니다.) 5) 30만원 이상일 경우, 공인 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
|
인터넷 안전결제(ISP)란 무엇인가요? |

안전결제(ISP)서비스는 본인인증 후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 등의 회원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이
비밀번호만 입력하여 결제하는 방법 입니다. 안전결제(ISP)시, 비밀번호만 입력하기 때문에 사기쇼핑몰에 의한 정보
유출이나 해킹에 의한 정보 도용이 근본적으로 차단되어 회원님의 인터넷 쇼핑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해 드립니다.
● 인증 전 : 카드번호, 카드 비밀번호, 유효기간, 주민등록 번호 입력 후 결제
● 인증 후 : 카드종류 선택 후 안전결제(ISP) 비밀번호 입력 후 결제
※ 참고
1. 결제하시는 컴퓨터가 바뀌실 때마다 새롭게 인증키 값을 받으셔야 하며, 현재 서비스되고 있는 카드는 BC카드와 국민카드 입니다.
2. 30만원 이상 거래에서 BC/국민카드로 결제를 하실 경우에는 공인 인증서를 통해 본인임을 확인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는 은행에 직접 방문하시어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공인인증서 없이 30만원 이상의 강좌를 구매 할 수 있나요? |

공인인증서 없이 30만원 이상 금액은 금액을 절반으로 나누어서 2번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30만원 이상의 강좌를 공인인증서 없이 결제하고자 할 때는 에듀프로 고객센터(1544-3544)로 전화주셔서 말씀해 주시면
에듀프로에서 2회로 나누어서 결제하실 수 있도록 상품을 만들어 드립니다.
해당 상품을 2회로 나누어서 결제해 주시면 확인후 즉시 처리해 드립니다.
|
|
신용카드 중복결제가 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때 확인 버튼을 더블클릭 하거나 지불중일 때 새로고침을 하는 경우 간혹 중복결제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후 중복결제가 되었을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1566-3912)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내용 확인 후 빠른 시간 내에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참고
- 신용카드 중복결제란, 결제하신 금액이 청구서에 이중청구가 되신 경우입니다.
|
|
|
|